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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여름이 코앞이다. 디지털 플랫폼 아고다(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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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reo
작성일25-04-26 05:00 조회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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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여름이 코앞이다. 디지털 플랫폼 아고다(Agoda)는 한국 문화를 좋아하는 여행객들이 즐길 만한 국내 축제 명소 4곳을 소개한다.한국의 문화 축제는 특색있는 경험을 추구하는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내국인에게도 매력적인 여행 콘텐츠다. 아고다가 발표한 '2025 여행 트렌드 설문조사'에 따르면, '문화 체험'은 국내 여행객들의 주요 여행 동기 중 세 번째로 높은 선호도(34%)를 보였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조사에서도 '의미 깊은 현지 체험(로컬리즘 추구)'이 국내 여행객의 최우선 고려 사항 중 하나로 나타났다. 한국관광공사가 올해 1월 발표한 보고서에 의하면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도 한국 전통문화 체험이 주요 여행 트렌드 중 하나로 떠올랐다.올여름 K-컬처의 매력에 빠져들고 싶은 여행객을 위해 아고다 플랫폼에서 작년 여름 대비 검색량 증가를 보이는 축제 명소 네 곳을 소개한다. 강릉단오제. 사진=강릉단오제위원회 5월 : 2025 강릉단오제단오는 양기, 또는 생명의 기운이 가장 왕성한 한국의 민속 명절 중 하나다. 강릉에서 단오는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데, 5월 27일~6월 3일 사이에 열리는 '강릉 단오제'의 본고장이기 때문. 2005년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된 축제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대사 없이 춤과 음악만으로 이루어진 관노가면극으로 유명하다. 종이부채 만들기, 창포물에 머리 감기, 수리취 떡 맛보기 등 다양한 단오 풍속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강릉은 작년 대비 검색량이 9% 증가했다. 무주 한풍루. 사진=무주문화원 6월 : 무주국가유산야행뿌리깊은 문화유산을 자랑하는 무주는 아고다 플랫폼에서의 검색량이 39% 증가하며 국내 여행객과 방한 여행객으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6월 13~14일 이틀간 개최되는 '무주국가유산야행'은 국가유산과 예술, 맛을 통해 역사 속 생생한 이야기를 오늘날 여행객에게 선사한다.행사의 백미로 조선시대 명필 한석봉이 쓴 현판을 내건 한풍루와 모팩스튜디오(대표 장성호 감독)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킹 오브 킹스(The King of Kings)’의 스틸 컷. 모팩스튜디오 제공 개봉 10일 만에 북미 박스오피스 누적 수익 642억원(4533만 달러), 시네마 스코어(관객 설문) 최고 등급 A+ 달성. 전 세계 영화 팬들을 설레게 하는 블록버스터 영화나 유명 영화제의 수상작에 달린 수식어가 아니다. 한국 제작사인 모팩스튜디오(대표 장성호 감독)가 만든 K-애니메이션 ‘킹 오브 킹스(The King of Kings)’의 돌풍을 조명하는 기사의 머릿말이다.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불모지인 한국에서 제작에 나선데다 성경이야기를 주요 스토리로 담아내 국내 시장에서 기대보다 우려가 지배적이었던 작품이 대역전 드라마를 쓴 셈이다. 작품의 주역인 장성호 감독은 최근 북미 지역 홍보일정을 마치고 귀국해 국내에서 남미와 유럽 지역 홍보일정을 분주하게 조율 중이다. 그는 25일 국민일보와의 통화에서 “돌이켜보면 가능한 일이 아니었다. 주님이 함께하지 않으셨다면 절대 이룰 수 없었다”는 말부터 전했다. 모팩스튜디오(대표 장성호 감독)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킹 오브 킹스(The King of Kings)’의 스틸 컷. 모팩스튜디오 제공 누구나 재밌게 이해할 수 있는 예수님 이야기 작품의 시작은 장 감독이 영국의 소설가 찰스 디킨스의 ‘예수의 생애(The life of our Lord, 1934)’에서 영감을 받아 시나리오를 집필하기 시작한 2015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가 원작이 담고 있는 기독교적 메시지보다 더 집중했던 것은 디킨스가 생을 통해 보여 준 모습이었다. 모팩스튜디오(대표 장성호 감독)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킹 오브 킹스(The King of Kings)’의 스틸 컷. 모팩스튜디오 제공 “디킨스가 영국 국민들에게 사랑받았던 이유 중 하나가 서민들을 위해 수많은 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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