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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업체 홍보, 정리된 공간만큼 신뢰도 정돈되는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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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Denver
작성일25-05-08 01:38 조회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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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청소업체홍보 청소교육업체에서 기술을배우고 청소창업를 창업했는데요.사기 당한 것 같아요.실제 문의 내용, 제가 작년 여름 즘 직접 문의 받았던 내용입니다.연락주신 분이 했던 말은 이렇습니다.​이 분은 구로 등 서울 서쪽과 인천까지 청소업체를 홍보하고 있었습니다.​실제 청소창업자 문의 내용​청소교육업체에서 550만원을 주고 입주청소 기술을 배워 창업했다.15~18일을 배웠는데 속은 것 같다.영업은 교육업체 따라다니면서 찍은 사진을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었다.블로그교육은 제대로 배운 적 없다.한달 동안 문의 2건 왔는데, 일이 없어서 힘들다.​직접 청소업창업 후 경험하신 것을 솔직하게 말씀해 주셨어요.​주작X1. 왜 청소창업 시장은 힘든 걸까?제가 직접 만난 청소기술자들이 하나같이 하는 말은 경쟁자가 너무 많다&quot입니다.실제로 청소업은 진입장벽이 낮아 건강한 신체를 가진사람은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수요에 비해 공급이 너무 많아졌다는 뜻이죠.그 만큼 오더를 받기 위해서는 경쟁적으로 광고비나 플랫폼 수수료를 많이 지불해야 합니다.청소기술자 검색은 30, 블로그글 7800개​입주청소, 계단청소, 건물청소, 창문청소, 사무실청소 등등​경기도 안좋아서 청소업체홍보 입주나 이사도 많이 줄었고,회사들도 최소한의 경비 정도만 사용하죠.​결국 일거리는 줄어들고,광고비는 계속 지출되고,​열심히 일은 하는 것 같은데 남는게 없네이런 상황에 부딪히게 되는 것이죠.​일이 없어 광고비를 많이 지출하면 수익성이 낮아지고,마진률을 높이려니 광고를 안해서 수익이 줄어들고,악순환의 반복입니다.​그렇다고 계쏙 비용만 부담하다 보면 이내 체력이 바닥납니다.​입주청소 경쟁률 보이시나요?!​결국 과연 이 길이 맞나?&quot하는 의문이 생기게 되는 것이죠.​청소창업으로 살아남기 위해 영업방식을 바꿔야 합니다.당장 수익구조를 바꾸지 않는다면, 앞으로도 광고비와 수수료라는 '보이지 않는 구멍'에 계속 돈이 새어 나갈겁니다.​이때,시간과 비용을 아끼면서 '내 청소기술'을 제대로 알려줄 방법이 블로그 마케팅 입니다.​인천입주청소: 90회 검색인데, 경쟁블로그는 2200​2. 누구나 다 하는 블로그?블로그로 달라지는 경쟁력은 글쓰 기 나름.이 것만 봐도 아~ 그렇게 쓰면 되겠구나&quot할겁니다.네이버 블로그가 청소업종에 가장 적합한 기본마케팅 방법이란 것은 누구나 알겁니다.'사무실이사청소'는 지금부터 글써야 합니다.무료로 개설할 수 있고,내가 직접 쓴 글일 24시간 대신 청소업체홍보 홍보해 줄수도 있죠.​쓰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네이버가 좋아하는 글-그림-글-그림&quot형식으로 내 마음대로 쓰면 되죠.​PC에서 검색한다. 그럼 회사담당자를 겨냥한 글을 써야 해요.​글쓰는 거 어려우시다구요?사실 청소업체라면 현장에서 겪는 에피소드나 꿀팁만 잘 정리해도 훌륭한 콘텐츠가 되거든요. 사진은 현장에서 충분히 찍을 수 있으시니 소재는 무한할겁니다.​요일, 성별, 나이대를 생각하면서 글을 써 보세요.​고객이 궁금해하는 포인트,즉 현장이나 상담할 때 고객이 하는 말을 잘 듣고 소재로 이용하시면 되구요.그 내용을 글로 쓰면 이업체는 뭔가 다르다라는 인상을 심어줄 수 있어요.​청소 업체홍보 블로그운영 장점내가 자는 동안에도 새로운 고객이 들어올 수 있다.한 번 제대로 작동하면 매일 광고비를 쏟아붓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방문자가 증가한다. (=키워드, 상위노출)경쟁자를 잘 파악하셔야해요.​요즘 같은 불경기에 그렇게 쉽게 되겠어?!의심하실 수도 있습니다.​'톱질살롱'의 집수리기술자들은 저한테 배워서 이미 좋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블로그의 '블'자도 모르시던 분들이 직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요.집수리사장님들이 한결같이 한 달, 두 청소업체홍보 달 만에 서서히 효과가 느껴진다고 말하죠.​제가 블로그를 가르쳐드 대구집수리사장님은 작년 9월 ~ 12월 까지 8000만원의 매출을 올리셨습니다.​네이버 검색트렌드를 이해하셔야 합니다.​이유는 딱 하나!블로그 보고 유입되었던 '기업'고객이 큰 오더를 의뢰했기 때문이죠.이렇게 기업담당자들도 블로그로 업체를 많이 찾는 답니다.​지금 블로그 없이 숨고, 당근 같은 플랫폼, 키워드광고에 의존하고 계시다면 그 비용으로 블로그를 운영해 보세요.​광고나 플랫폼을 끊으면 오더도 끊어지지만,블로그는 광고비, 고정비 없이 지속적으로 일거리를 만들 기회가 생깁니다.​​3. 그래서 청소업체 블로그 어떻게 쓰나고!누구나 쉽게 쓰지만,남다르게 눈에 잘 띄게 써야 그 효과가 배가 될거에요.​그래서 어떻게 쓰냐구요?!지금 부터 잘 따라오세요.​청소블로그, 노출 되기 참 어렵죠.조회수 '1'이라니요?!​청소업체 블로그, 어떻게 글을 쓰나?- 핵심 가이드 5가지1. 현장 위주의 사진/영상 활용'전후 비교'이미지가 핵심입니다.글을 읅는 사람에게 '내 집도 저렇게 바뀔 수 있구나라는 기대감을 심어주세요.​저는 저만의 '피식'포인트도 넣습니다.​2. 단계별 설명으로 친절함 강조어떤 부분을 어떻게 청소업체홍보 청소했고, 결과는 어땠다.는 식으로 과정별로 나누어 쓰세요.이 업체는 투명하게 일 처리 하는 구나라는 인상을 줍니다.구체적이고 정제된 표현을 쓰세요.꼼꼼하게 청소했습니다. X구석구석 닦아 줍니다. X얼굴이 비칠만큼 깨끗해졌어요.O30분 동안 OO세제로 닦아 줍니다.O​키워드공략은 솔직히 좀 배우셔야 해요.​3. FAQ 형식으로 문제 해결청소업과 관련해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해보세요.예: 타일 사이에 곰팡이를 제거하는 방법 있나요?, 유리창에 접착제를 제거하는 할 수 있나요?​4. 적절한 키워드 활용이건 너무 할말이 많아요. 키워드 찾는 사이트 알려 드릴게요.'키워드마스터, 블랙키위, 마피아넷'을 잘 활용해 보세요.네이버 블로그에 상위노출되는 경쟁률은 낮고 검색이 많은 키워드를 찾아야 해요.[*] 키워드 앞에 지역명을 넣으세요.서초동 사무실청소송파 입주청소​다큐가 재미있어요? 예능이 재미있어요?​5. 진솔함과 현장감현업에서 일이 많은 청소전문가라는 점을 어필하세요.과장되지 않은 후기를 담아 신뢰도를 높여보세요.'현장의 난감했던 순간, 당황스러웠던 순간'을 농담처럼 가볍게 풀어보세요.​블로그 교육은 이런 것이 현장감 입니다.​4. 업셀링을 하세요?- 집수리기술로 더 많은 수익기회 청소업체홍보 창출청소만으로 수익이 만족스럽지 않다면,소수선 집수리를 추가해서 업셀링 해보세요.​전동드릴만 있으면 할 수 있는 경첩교체, 빨래조대 설치, 액자설치로 서비스를 확장해볼 수 있습니다.​*집수리기술교육은 '신흥기술아카데미'가 잘 합니다.​​​​예를 들어 단순 청소에 그치지 않고, 문짝 교체나 간단한 목공작업, 조립작업, 시트지작업까지 가능하다고 홍보하면 고객의 선택 폭이 훨씬 넓어지죠.​자연스레 작업단가가 올라가고, 결과적으로 한 번의 문의에서 수익은 더 커질 것입니다.​블로그로 꾸준히 청소노하우, 소수선 집수리기술을 올려 둔다면 잠재고객들에게 전무가로 어필 할 수 있을거에요.​일하다가 집수리가 더 적성에 맞으면 전업을 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겠죠.​이미 청소 노하우를 공유하던 블로그에 집수리기술까지 더해 설명하면, “와, 이분은 못 하는 게 없네”라는 인식을 심어주게 되죠. “아직 배우는 중이라 잘할 수 있을까?” 걱정하지 마세요. ​배우는 과정도 글로 솔직하게 풀어내면, 오히려 꾸밈없는 진정성을 느끼고 더 믿음을 갖게 됩니다.​집수리사장님 월별수익 대충 정리​5. 지금, 블로그로 내 청소업체를 홍보하고 청소업체홍보 키우는 첫걸음 시작해보세요.관건은 '조금 귀찮더라도 블로그를 시작해 보는 것'입니다.​현장사진, 간단한 후기,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등을 주기적으로 올려보세요.제가 가르쳤던 집수리사장님, 오더가 없어서 망할 뻔 했죠.처음엔 방문자 수가 적어도 좌절할 필요 없어요.블로그 홍보글이 쌓일 수록 검색 노출이 늘어난고, 단골고객과 예약문의가 서서히 들어 옵니다.​8개월 운영, 방문자 320%상승, 매출 월 700 맞춰 드렸습니다.​이렇게 문의가 늘어나는 시점은,대략 일 조회수나 방문자가 100명 이상 일 때 입니다. ​일 방문자 100명을 달성할 때까지게임처럼 가벼운 마음으로 블로그를 운영해 보세요. 어렵다고 생각하신다면 지쳐요.​청소만으로는 부족하다&quot싶을 때,소수선 집수리 같은 희소성 있는 기술도 조금씩 배워 두세요.​이미 블로그를 운영하는 청소업체라면 블로그의 유입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청소업체/도배업체/집수리업체하수구,누수업체/에어컨,침구청소네! 저는 기술직전문 블로그교육 합니다.​1. 어떤 글을 써야 하는지?2. 설득하고, 문의 오게 하는 글은 무엇인지?- 실제로 저희 쪽 고객들은 글을 읽고 50%는 의뢰할 의지를 가지고 연락와요.3. 청소업체홍보 [중요] 키워드 공략법 알려드림4. 'Ai'활용으로 효율적인 글쓰기5. 검색 상위에 올라가려면? 키워드 찾는 법과 주의사항6. 네이버 블로그에 적합한 기교​위 내용을 알고 글을쓰면 1개월만 매일 쓴다면 확실히 효과를 볼겁니다.일 조회수 100 이하이면 지금 도전해 보세요.​강의제목: 죽어있는 블로그 살리기설문 조사 고민 끝! 쉽고 편한 설문 서비스(현업에 있는 기술직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블로그교육 수강생을 기다리는 자세, 바를 정​6. 결론: 지금 시작한 블로그가 내일을 바꿉니다.블로그로 내 청소기술을 제대로 알려서안정적인 매출을 만들고 싶다.집수리기술을 더해 안정적인수익을 더 늘리고 싶다.안하시면 결과도 없습니다.​시작이 늦으면 글이 쌓이는 속도만 늦출뿐입니다.​늦출수록 경쟁자는 치고 나갑니다.광고비와 수수료 지출은 계속 될 겁니다.​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고민 대신 행동해 보세요.블로그는 시간이 지날 수록 영업의 기회를 늘려줍니다.​​​함께 보면 좋은 글이 글이 입주청소창업으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가 직접 조사하고, 인...​집수리기술창업은 '기술'을 배워 안정적인 소득을 청소업체홍보 창출하고 싶은 분'들께 좋은 선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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