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백서비스 통화 후 자동 문자 알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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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Audio 콜백서비스 Response System 또는 Audio Response Service)는 단순 반복적인 설명이나 문의에 대해, 미리 녹음된 음성으로 응대하는 안내 서비스를 말합니다.이번에 소개할 임대형 ARS 서비스는 비용이나 기타 환경적인 이유로 자체적으로 ARS 장비를 구축하기 어려운 기업이나 개인이, 매월 일정 금액의 사용료를 지불하고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ARS 시스템은 장비를 구매하여 사용하는 방법과 임대하여 콜백서비스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구매형의 경우, 요구 사항에 맞게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들고 도입 기간이 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반면, 임대형의 경우 별도의 IVR/ARS 장비를 구축하지 않고도, 매월 일정 사용료를 지불하면서 시스템을 구축한 것과 동일하게 ARS/IVR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임대형은 패키지 형태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시나리오 구성 및 적용만으로 빠른 시간 콜백서비스 안에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다만, 모든 요구 사항을 반영하기는 어렵다는 한계가 있습니다.짧은 기간 동안 ARS 콜백 시스템을 운영해야 하거나, 일시적으로 대량의 회선이 필요한 경우에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ARS(Automatic Response Service)란 자동 응답 시스템을 의미하며, 음성으로 된 각종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사용자는 전화기의 버튼(DTMF)을 이용해 원하는 정보를 음성으로 콜백서비스 검색할 수 있습니다.IVR(Interactive Voice Response)은 ARS처럼 음성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유사하지만,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데이터베이스 등에서 정보를 검색해 제공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두 용어가 거의 같은 의미로 사용됩니다.ARS/IVR은 CTI 콜센터 시스템의 한 구성 요소로, CTI 서버와 연동되어 음성 안내 후 상담원 연결 기능까지 포함하는 경우도 많습니다.이너컴에서 제공하는 임대형 ARS 서비스와 콜백서비스 ARS 콜백 시스템은 ARS 장비를 별도로 구축하지 않고도 짧은 시간 안에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ARS 안내 및 상담원 연결걸려오는 전화를 받아 미리 설정된 시나리오에 따라 자동 음성 안내를 제공하며, 필요 시 상담원에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IVR 음성 안내고객사의 데이터베이스와 연동하여, 고객이 요청한 정보에 대해 음성으로 응답합니다. (※ 일부 기능은 커스터마이징이 콜백서비스 필요할 수 있습니다.)상담원 연결고객이 음성 안내 도중 상담원 연결을 요청할 경우, 고객사의 사무실로 전화를 자동 연결해 주는 기능입니다.동의 여부 수집수신된 전화에 대해 음성 안내 후, 고객의 DTMF 버튼 입력을 통해 동의 여부를 수집할 수 있으며, 입력된 정보는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업무 시간 설정업무 가능한 시간을 설정하여, 업무 외 시간에 걸려오는 전화는 콜백 콜백서비스 요청을 받거나 업무 시간 안내 후 자동 종료됩니다.휴일 정보 설정공휴일 및 회사 지정 휴일을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중에 걸려오는 전화는 콜백 접수 또는 휴일 안내 후 종료됩니다.ARS 콜백 시스템 자동 접수 기능호(呼) 폭주 등으로 인해 업무 시간 중 상담이 어려울 경우, 콜백을 자동 접수하여 상담원 유휴 시간에 전화를 걸어 콜백서비스 응대할 수 있습니다. 업무 외 시간에는 콜백 접수 또는 음성 안내 후 종료됩니다.통화 내용 녹음상담원과 고객 간의 통화를 녹음할 수 있으며(※ 당사 인터넷 전화 이용 시에만 가능), 통화 일자, 시간, 고객 전화번호 등 다양한 조건으로 검색, 청취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이상으로 임대형 ARS 서비스, 자동 ARS 콜백 시스템, 그리고 ARS 장비에 대한 콜백서비스 소개를 마칩니다.홈페이지 바로가기전화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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