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할 재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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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jfoooo
작성일25-05-27 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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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할 재료들준비하신 야채 중 애호박과 양파는 위의 사진을 참고하셔서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청양고추와 홍고추는 얇은 두께로 어슷 썰어주세요. (대파는 적당한 두께의 원판형으로 썰어주세요)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육수 코인 1개와 애호박, 양파, 청양고추, 홍고추를 넣어주신 다음 야채로 인해 떨어진 온도가 다시 올라가서 보글보글 끓을 때 중불로 낮춘 후 야채들이 다 익어서 채수가 우러날 때까지 끓여주세요.후춧가루 약간4. 완성 사진 및 플레이팅 영상순두부는 포장을 제거한 다음 위의 사진처럼 적당한 두께의 원판형으로 잘라주세요. (비주얼에 신경쓰지 않으신다면 숟가락으로 떠서 넣거나 덩어리째 넣어서 적당한 크기로 부숴주셔도 됩니다)참치액 2T양념 재료청양고추 1개양파 1/3개 (70g)굴소스 2.5T돼지고기 100g순두부요리 순두부찌개 간단 순두부찌개레시피 순두부찌개끓이는법1. 재료 준비하기애호박 40g고추기름으로 볶아낸 재료들에 물 350ml를 붓고 신 김치, 고춧가루 2T, 참치액 2T, 굴소스 2.5T, 맛술 1T를 첨가한 다음 국물이 끓어오를 때까지 센 불로 가열해 주세요.고추기름 2T를 두른 냄비에 돼지고기를 먼저 넣어서 위 3장의 사진 중 하단 사진 정도로 익을 때까지 센 불로 볶아주세요. (고추기름이 없을 경우에는 식용유 2T로 대체하셔도 됩니다)대파 1/2대 (50g)저는 완성 사진을 찍어야 해서 순두부를 넣을 때 노른자를 함께 넣지 않고 무쇠 팬에 옮겨 담은 후에 노른자를 올려주었기 때문에 사진에는 노른자가 보이지 않는답니다.홍고추 1/2개완성된 요리를 무쇠 팬에 옮겨 담은 후 계란 노른자와 얇은 두께의 춴판형으로 자른 청양고추, 홍고추를 고명으로 올려서 마무리해 봤는데요 국물 색깔이 진해서 제법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돼지고기는 지방 함량이 많이 높지 않은 전지나 후지 부위를 준비하시면 됩니다.물 350ml위 3장의 사진 중 좌측 상단 사진처럼 야채들이 다 익어서 채수가 충분히 우러난 상태가 되면 원판형으로 자른 순두부와 계란 노른자 1개를 넣고 한소끔만 더 끓인 후에 불을 꺼주세요.맛술 1T3. 간단 순두부찌개 레시피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동시에 내는 순두부와 돼지고기를 조합한 순두부찌개는 심플한 조리 과정에 비해 뛰어난 국물맛을 내는 요리라서 요리에 투입하는 시간 대비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요 공깃밥과 함께 먹으면 별다른 반찬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맛있어서 마땅한 반찬거리가 떠오르지 않을 때나 뜨끈한 국물 요리가 생각날 때 한번씩 만들어 먹기 좋은 메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고추기름으로 볶아서 돼지고기의 풍미가 살아나면 대파와 다진 마늘을 첨가한 다음 향신 채소들이 적당히 익을 때까지 중불로 볶아주세요.돼지고기는 찌개용 앞다리살이나 뒷다리살을 준비하셔서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김치는 산미가 어느 정도 있는 것으로 50g 정도 준비하신 다음 한 입 크기로 잘라주세요.다진 마늘 3/4T육수 코인 1개고춧가루 2T2. 재료 볶기이번에는 육수를 따로 준비하지 않고 조리 과정 중에 육수 코인을 넣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조리해 봤는데요 국물 맛이 제법 괜찮아서 간단 레시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실 수 있도록 조리 방법을 소개해 드려볼까 합니다.순두부 1팩 (350g)계란 노른자 1개계량단위첨부해 드린 사진들과 플레이팅 영상을 통해 완성된 찌개를 잘 살펴보신 다음 요리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1T = 밥숟가락 1스푼고추기름 2T【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서울시 학교 현장에서 AIDT(디지털교과서) 활용 빈도가 매우 낮은 것으로 조사됐다. ⓒ서울교사노조 서울시 학교 현장에서 AIDT(디지털교과서) 활용 빈도가 매우 낮은 것으로 조사됐다.서울교사노조는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AIDT를 수업에 실제 활용하고 있는 교사 167명을 대상으로 현장 적합도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27일 발표했다.조사 결과에 따르면, 'AIDT를 수업시간에 얼마나 활용하고 계십니까?'라는 질문에 대한 평균 점수는 5점 만점에 2.08점이었다. 특히, 1점(전혀 활용하지 않음)을 선택한 응답자가 77명, 2점(활용 빈도가 매우 낮음)을 선택한 응답자가 42명으로, 전체 응답자의 과반 이상이 수업에서 AIDT를 거의 활용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AIDT가 학생 맞춤형 학습 지원 도구로서 역할을 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대한 평균 응답 점수는 5점 만점에 1.89점으로 나타났다. 전체 응답자의 과반 이상이 '전혀 그렇지 않다(92명)' 또는 '그렇지 않은 편이다(33명)'를 선택해, 교사 대다수는 AIDT가 학생 맞춤형 학습 지원 도구로서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다고 평가했다.AIDT가 학생 맞춤형 학습 지원 도구로서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주요 이유로는 ▲복잡한 로그인 절차로 인해 수업 시작 시간이 지연 ▲초등학생은 기기 조작 능력이 부족하여 별도의 조작 교육 필요 ▲특수교육대상자의 활용 가능성 낮음 ▲기초학력 미달 학생일수록 디지털 기기 활용에 어려움을 겪어 학습에서 소외 ▲무선 인터넷 환경이 불안정하여 AIDT 동시 접속 시 시스템 지연 및 오류 다발 ▲오히려 서책형 수업보다 학습 격차가 더 심화되는 부작용 발생 등이 꼽혔다.▲AI 기술은 일부 평가 피드백 기능에만 제한적으로 활용 ▲나머지 콘텐츠는 기존 교과서를 단순히 PPT 수준으로 구현한 것에 불과 등 기술적 완성도가 부족하다는 의견도 있었다.AIDT의 1권당 평균 구독료는 5만 1000원이다. 하지만 실제 수업 활용도는 평균 2.08점에 불과해, 예산 낭비 문제가 심각하다는 현장 교사들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교사들은 "AIDT는 구독료에 비해 기능이 너무 떨어진다.","시중에 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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