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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강사자격증 백화점 교육 강사가 되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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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oja
작성일25-06-01 02:08 조회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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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한연숙 cs교육 간호사출신 서비스 교육(CS교육) 강사입니다.​장애인활동지원사 및 요양보호사 선생님들 대상으로직무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탄생에서부터 성장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각자 고유의 독특한 동기요인에 의해 선택적으로 일정한 방식으로 행동을 취하게 됩니다. ​ 그것을 우리는 행동패턴 (Behavior Pattern) 또는 행동 스타일(Behavior Style)이라고 합니다.​사람마다 개개인 스타일이 있습니다함께 하는 공동체로서 개인마다의 행동 패턴을 이해하면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적절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고적절한 고객응대 방법을 통한 cs교육 업무 능률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교육 주제: 직무스트레스 해소 DISC행동유형 분석을 통한 고객응대​교육 대상:충주돌봄센터 종사자​교육강사: 한연숙 강사(간호사 출신 서비스교육 강사 )​​오늘 교육의 목표는​∨자신의 행동경향을 객관적으로 이해한다.​∨다른 사람의 행동유형을 정확히 이해한다.​∨다른 사람들(팀원)과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한다.DISC 행도유형 분석팀빌딩 활동을 통한 서비스교육장애인활동지원사 &amp요양보호사DISC검사 후 팀빌딩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D 유형 : 나를 따르라~■ D유형의 경우 : 속전 속결형으로 결과중심형으로 cs교육 리더십이 강함​자기 주관이 뚜렷함자신감, 당당함, 도전에 의한 동기부여리더십이 강함책임감 있게 일을 잘함목표달성 &amp결과지향적 목표지향적 승부욕이 매우 강함자기 주장이 강함무표정이거난 차가운 표정이며 무뚝뚝함지시,명령, 통제받는것을 싫어함사람보다는 일 우선성격이 급함★ 무엇? 에 초점 -'어떻게'가 아니라 '무엇을' 질문하기​​​■ 효과적인 고객응대방법- 직접적으로 간략하게 요점만 - 빠르게 진행하기- 결과 안내후 설명해 주기- 존중어 사용하기- 자신감있는 태도로 응대하기- 대화시 설명보다는 요점을 중심으로 응대하기- 속도감있는 cs교육 어조로 응대하기- 직함이나 호칭으로 응대하기​​;I 유형 : 좋아~ 좋아~~~■ I 유형은 낙천적,긍정적,열정적, 사교적인 성향 ​일보다는 사람을 우선말도 잘하고 ,잘 웃음논리적 사고는 부족함세밀함 작업을 어려워함충동적, 감정기복시간관리 필요★ 누구? 에 초점​​■ 효과적인 고객응대방법- 호의적인 분위기로 응대- 세세한 사항은 서류로 전달하는 응대- 대화시 적극적인 호응 응대- 무안을 느끼지 않도록 응대- 경청하는 태도로 응대하기- 다양한 표정 연출 필요- 요점 전달시 사적인 cs교육 대화 중단​;S 유형 : 난~ 괜찮아~■ S유형의 경우: 안정적이고 평화 주의자적인 성향​현상 유지에 동기부여하는 특징변화에 두려움인내심 및지나친 양보심경청 및 수용적안정과 협력에 우선순위개인 보다는 팀 지향적현상유지 및 변화no수동적이고 우유부단고민 걱정이 않음★ 어떻게? 에 초점​​■ 효과적인 고객응대방법- 편안한 분위기 조성- 어조는 느리게 말투는 다정히- 꾸준한 홈케어 추전- 환자 상태에 공감어를 많이 사용- 건강 염려증 배려- 진단시에는 단호한 안내- 대기시 cs교육 관심 표현;C 유형 : 왜?■ C유형의 경우 정확성 및 완벽주의자 성향​정확성, 꼼꼼함업무 능력이 뛰어나며 업무지향적사실적, 논리적, 분석적이며 데이터를 중시지나친 완벽성원칙과 규범을 중시무표정, 비사교적, 인간관계나 소통의 어려움사람에 무관심/ 무감정인간미 부족★ 왜? 에 초점​​■ 효과적인 고객응대방법- 개인적인 대화나 질문 자제- 정확한 데이터에 의한 설명- 질문에 대한 답변만 명확히- 추측성 어조는 피해서- 대기시 중간체크 필요- 예약을 선호하며 시간 준수 필요- cs교육 다음 치료 계획에 대한 정보 전달​​​;​D 유형이 보완해야 할 점은인내, 수용, 개방적인 태도, 경청하는 태도​I 유형이 보완해야 할 점은경청하는 태도, 사실과 데이터에 대한 관심, 준비, 조직화​S 유형이 보완해야 할 점은변화에 대한 개방성, 빠른 적응​C 유형이 보완해야 할 점은문제해결의 유연성, 타인의 관심수용, 공감적 태도​​​누구나 모든 유형을 가지고 있습니다.​행동은 성격이 아니고융통성 있게 바꿀 수 있습니다모든 유형은 긍정적이기에 요양업무 서비스 cs교육 제공시돌봄 종사자와 수급자간종사자와 종사자간의 의사소통 과정에서​5 해가 생기면1 번만 더 알아보고1 번만 더 물어보고1 번만 더 생각해봐라그럼 2 해가 될 수 있습니다(5-1-1-1=2)직무스트레스 해소 및 관리 DISC행동유형 분석충주돌봄센터 장애인 활동지원사 &amp요양보호사 선생님들과 함께서비스교육강사 (한연숙강사) 교육 진행하였습니다.​교육문의​장기요양기관 요양원, 주간보호센터, 데이케어센터 노인복지센터, 노인 재가 복지센테 노인 요양시설 종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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