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 농업기계 임대사업소 트랙터&돌수집기 사용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Angelica관련링크
본문
We 영업자료수집기 love feedback so muchCOPA-DATA의 고객 지원 서비스COPA-DATA의 지원 서비스(Support Service) 팀은 새로운 도구, 새로운 고객 포털 및 추가된 컨텐츠로 통해 많은 진전을 이뤘니다 -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의 피드백 덕분입니다! 그 결과 더욱 빠르고 효율적하며 사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셀프 도움말 옵션을 제공하는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코파데이타] 지원 서비스에 대한 설문 조사 결과■ 지원 서비스에 대한 설문 조사KPI보다 훨씬 더 의미 있는 것은 고객 개개인의 응답입니다. 짧은 응답 시간, 전문성, 개인적이고 친절하며 헌신적인 서비스가 가장 많이 언급되었습니다. 이러한 답변은 저희 내부의 가치를 잘 반영하고 있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적입니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헌신적이고 개인적인 서비스는 경쟁업체와 확실히 차별화되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이렇게 의견을 제출해주시고 저희의 가치를 알아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번 설문조사에서는 개선할 수 영업자료수집기 있는 부분도 파악하고자 했습니다. 따라서 고객 만족도 외에도 고객 노력 점수(CES: Customer Effort Score)도 측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zenon 사용자가 zenon에 대한 질문이 있을 때 자신의 노력을 얼마나 높게 평가하는지를 나타냅니다. 3.1점(매우 높음 1점~매우 낮음 5점 척도)으로 개선의 여지가 분명히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설문조사 분석 결과, 사용자들에게 가장 큰 장애물은 지원에 필요한 데이터와 로그를 확보하는 것이었습니다. 고객과 지원 담당자가 실제 쿼리를 처리하기 전에 준비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용자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사용자의 기대만큼 쉽지 않았습니다.이는 There is always an easier way!라는 COPA-DATA의 모토에 따라 고객의 수고를 덜어주어야 한다는 COPA-DATA의 분명한 의무입니다. 지난 3년 동안 우리는 zenon 사용자의 일상적인 작업을 더욱 쉽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시스템, 영업자료수집기 개선된 지원 서비스 도구, 더욱 확장되고 효율적인 셀프 도움말 옵션이 포함됩니다. 저희는 숙련된 사용들이 질문에 대한 답을 스스로 찾을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간단한 솔루션을 찾고 있는 고객들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아래에서는 지난 3년간의 변화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셀프 서비스 플랫폼고객들은 zenon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한 간단한 중앙 검색 기능, 즉 고급 사용자뿐만 아니라 초보자도 사용할 수 있는 중앙 검색 기능에 대한 요청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검색된 정보는 사용자가 스스로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이는 고객들에게 사람, 응답 시간, 근무 시간 또는 시간대에 관계없이 더 빠르고 효율적이며 독립적으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는 분명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특히 소규모 쿼리의 경우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새로운 셀프 서비스 영업자료수집기 플랫폼의 검색 기능은 zenon 전문가가 작성한 수백 개의 체크리스트와 FAQ로 가득 차 있습니다. 특히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zenon 커뮤니티 포럼도 새로운 포털에 포함되었으며, 지난 15년간 수천 명의 zenon 커뮤니티에서 축적된 사용자 노하우가 검색 기능에 포함되어 있습니다.최신 버그 수정 및 제품 개선 사항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셀프 서비스 포털에 있는 변경 사항 집합 영역에서 각 zenon 버전에 대한 모든 제품 변경 사항 목록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이 목록을 필터링하고 감사를 위해 보관할 수 있습니다.셀프 서비스 포털의 MyArea에서는 본인을 포함하여 회사 동료들에 의해 발행된 티켓에 대한 전체 개요를 볼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이메일을 보관하거나 티켓 추적 목록을 따로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진행 중이거나 종료된 지원 티켓에 대한 전체 기록이 명확하고 검색 영업자료수집기 가능한 형식으로 저장됩니다.■ 시스템 정보 수집기 (SIC: System Information Collector)여러 위치에 서로 다른 로그 파일, 다양한 구성 파일 및 시스템 정보로 인해 필요한 로그와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은 사용자에게 종종 어려운 과제입니다. 심지어 중요한 정보 소스가 누락될 수도 있습니다. 경험상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데 걸리는 시간 중 상당 부분이 정보 검색에 소요됩니다. 이러한 상황은 zenon 사용자나 지원팀 모두에게 불만을 초래합니다.시스템 정보 수집기(SIC)는 지원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여 하나의 패키지로 묶어주는 도구입니다. 이는 사용자의 요청을 더욱 빠르게 파악하여 신속하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버전에 구애받지 않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활성화할 수 있으며 모든 플랫폼 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위한 더 나은 기능: 셀프 서비스 포털에서 언제든지 최신 버전의 SIC를 다운로드하여 영업자료수집기 독립적인 도구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더욱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가 이미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스템에 대한 초기 분석을 수행하고 문제를 직접 식별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티켓팅 시스템지원 서비스에서는 새로운 최첨단 티켓팅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공지능을 사용하여 사용 가능한 모든 리소스를 자동으로 검색하고 공휴일을 포함하여 지연이나 가용성 제한 없이 고객에게 관련 정보를 직접 전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또한 새로운 시스템에서는 자동화된 안내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합니다. 앞으로는 티켓팅 시스템이 특정 질문에 대한 유용한 체크리스트를 안내하거나 먼저 수행할 수 있는 단계와 티켓을 위해 수집해야 하는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셀프 서비스 포털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도 새 시스템의 티켓에서 바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정보의 양과 질이 계속 영업자료수집기 향상될 것입니다.■ 파일 검사기이 도구를 사용하면 zenon Service Engine의 알람 및 이벤트 데이터가 포함된 zenon 로그 파일을 시간순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필터 및 검색 기능을 통해 로그 메시지를 선택적으로 좁힐 수 있습니다. 중요한 메시지는 표시할 수 있습니다. 발생 빈도를 그래픽으로 처리하여 구체적인 결론을 도출하고 시간 관련 종속성을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새로운 도구는 특히 숙련된 zenon 사용자 및 지원 담당자를 위해 문제 분석을 위한 광범위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시스템의 이상 징후를 더 빠르게 식별하고 발생 빈도와 빈도를 Service Engine의 CEL, AML 및 아카이브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분석을 제공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팁: zenon 버전 11 이상에서는 zenon 시작 도구의 도구 영역에서 파일 인스펙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What's next?향후 몇 년 동안 영업자료수집기 지원 서비스 및 시스템 유지보수 분야에서 더 많은 혁신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네트워크의 모든 zenon 시스템에서 중앙에서 로그 파일을 구성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물론 동료와 고객의 경험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제품 자체에 대한 반복적인 개선도 이루어질 것입니다.지금 Self Service Portal 페이지에 방문해 보세요! Popular Articles Please wait... progress bar keeps showing We found Engineering Studio (Editor), Service Engine (Runtime) and License Manager not starting anymore consistantly showing the progress bar. This situation can be cuased by prolonging Windows Updates. Please make sure you have the latest W...COPA-DATA는 1987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50개국 이상에서 25만 개 이상의 zenon Software Platform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들의 산업 내 경쟁력 강화에 핵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