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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3 2회에 담긴 숨바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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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nion
작성일25-07-03 14:35 조회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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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3 2회에 담긴 숨바꼭질 게임에서 나가는 곳 출구는 2군데가 있었고, 열쇠는 세모, 네모, 동그라미 3개가 있어야 했습니다. 열쇠 3개가 있다면 혼자서 탈출도 가능하고, 각기 다른 열쇠를 가진 3명이서 탈출도 가능하다는 부분이었습니다. 아주 잔인하고 이기적이거나, 아주 끈끈한 단합력을 보여준다면 탈출할 수 있는 라운드였습니다.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3 2회에서 반전은 김준희를 지켰던 조현주가 이명기에 의해 죽었다는 것과 갓 태어난 아기를 안은 엄마의 죽음을 차마 볼 수 없었던 또다른 엄마 장금자가 눈물을 머금고 자기 자식 박용식(양동근)을 칼로 찌른 거였습니다.강대호를 죽인 성기훈, 여전히 남은 빌런들사람을 죽인 성기훈은 게임을 통과했고 4라운드 게임이 끝나자 칼로 자신의 목숨을 끊으려했지만 병정이 쏜 총에 칼이 튕겨나가며 실패했습니다. 성기훈은 처음부터 4라운드 게임에서 강대호를 죽이고 자신도 죽고자 했던 것으로 보이는데, 죽는 것마저 쉽지 않습니다.조현주와 박용식의 죽음으로 지킨 아기그리고 강노을(박규영)의 수혈로 박경석(이진욱)은 살아났고 강노을은 박경석이 의식을 되찾자 수술가면(김중희)을 바로 죽여버립니다. 박경석은 병정 중 한 명으로 위장을 할 것으로 보이는데요.장금자는 박용식에게 자신을 죽이고 살아서 나가라 했지만 박용식은 그 말을 듣지 않고 김준희를 죽이고자 했습니다. 장금자는 결국 박용식을 비녀로 위장했던 비상용 칼로 찔렀고, 다친 박용식은 결국 탈락, 병정들의 총을 맞고 사망합니다. 조현주와 박용식의 죽음까지, 김준희의 딸은 죽음으로 지킨 생명이나 다름없었습니다.100번 임정대는 죽은 척 변장하고 있었는데 용궁선녀와 함께 출구를 찾아서 탈출하는 듯 했지만 임정대는 열쇠 하나를 빼서 먼저 나가 문을 닫아버립니다. 남겨진 44번 용궁선녀는 김남규의 약을 먹고 세미를 찾던 박민수의 칼에 찔려 죽음 결말을 맞습니다. 박민수는 죽어가는 44번의 모습이 세미로 보이는 환각에 시달리기도 하는데요. 100번이나 44번 모두 통수 전문이었는데 통수 우위는 100번 임정대였습니다.프론트맨 황인호(이병헌)은 456번 성기훈(이정재)을 유심히 관찰하며 성기훈의 변칙 행동을 예의주시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열쇠와 칼을 들고 죽음의 숨바꼭질에서 살아남은 4라운드 통과자들은 많지 않았습니다. 4라운드 게임에서 성기훈, 장금자(강애심), 김준희(조유리), 이명기, 김남규, 박민수(이다윗), 임정대(송영창)는 살아남았고 조현주(박성훈)는 이명기 칼에 찔려 죽고 말았습니다.권여선의 데뷔작 <푸르른 틈새>(1996)는 1990년대가 ‘우리’라는 집단의 이름에 가려져 소외되거나 무시돼왔던 여성의 경험이 발화되고 해석되기 시작한 1인칭의 시대였음을 보여주는 문제작이다. 소설을 펼치면 반지하 방의 너절한 풍경과 축축한 습기 속에서 명철한 지성과 자조적 농담으로 자기의 역사를 회고하고, “진정한 성숙을 꿈꾸는 자는 늘 미숙한 채로 남아 있게 된다”며 실패는 되레 진정한 성숙의 길이라고 주장하는 여성 영웅이 등장한다. 성녀와 탕녀라는 두 캐릭터가 옥신각신하던 문학의 무대에 실패한 여성 영웅이 등장한 것이다. 1996년 발표된 권여선 작가의 <푸르른 틈새>는 자기의 진실을 찾는 여성 작가, 여성 독자의 전성시대가 열렸음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정멜멜 제공 <표준국어대사전>에 의하면 실패는 “일을 잘못하여 뜻한 대로 되지 아니하거나 그르침”을 뜻하는 일반 명사로, 실격자란 한 사회가 정해놓은 ‘정상성’의 기준이나 규칙에서 벗어난 자들을 가리킨다. 실격 처리된 자들은 사회적 조롱을 받는 것은 물론이고, 실패로 인한 자기 비난까지 이중삼중으로 죄책감에 시달릴 수밖에 없다. 그러나 권여선은 실패를 일을 그르치거나 정상성의 궤도에서 이탈한 상태가 아니라 지금까지와는 다른 삶의 시작점으로 주목한다. 가부장제 사회가 여성에게 요구되는 허위적 이상이나 성 규범을 벗어나 다른 삶과 다른 시간성을 찾아가기 위한 지적 발견과 각성의 계기로 포착한다.이 소설은 미옥이 이사를 앞둔 7일 동안 무대로 칭한 자취방에서 마치 영사막을 돌리듯이 어린 시절부터 시작해 대학 시절을 거쳐 서른 살에 이르는 인생을 회고함으로써 자기에 관한 숨겨진 진실을 찾고 새로운 자아 정체성을 획득하는 자서전 형식을 취한다. 회고의 중심을 차지하는 것은 민주화 운동기인 1980년대 중후반의 대학을 배경으로 미옥이 “어른이란 모름지기 정치와 성에 대해 확고부동한 입장을 갖추”어야 한다는 조숙한 깨달음으로 ‘운동권 여대생’으로 정체화하기까지의 과정이다. 이는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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